LG전자 베스트샵 구로본점은 오는 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한 달간 지점장 발령을 기념해 ‘GRAND SALE’ 행사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웨딩, 이사, 신규 입주 고객뿐 아니라 소상공인, 군 공무원 고객을 위한 전용 혜택이 마련됐다. LG가전 구독 서비스와 다품목 동시 구매 혜택, 진열 제품 특별 할인 등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행사 대상 품목은 냉장고, 세탁기, 스타일러, 건조기, 에어컨, 무선청소기 등 LG전자 프리미엄 가전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웨딩 고객을 위한 맞춤형 혜택도 주목할 만하다. 혼수가전 구성 상담부터 사은품 제공까지 전문 매니저의 1:1 컨설팅이 제공되며, 신규 입주 및 이사 고객에게는 부동산 계약서 또는 입주 확인서 제시 시 전용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신규 아파트 공동구매 지정점으로 선정된 LG전자 베스트샵 구로본점은 철산자이브리에르, 광명자이더샵포레나, 광명소하신원아침도시, 광명센트럴아이파트 단지 등 인근 입주 예정 단지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구매 전용 혜택 및 1:1 상담을 진행 중이다.
소상공인 고객은 사업자등록증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매장 운영에 필요한 가전을 실속 있게 마련할 수 있도록 맞춤 조건이 마련됐다. 또한 군인, 경찰, 소방관 등 공공 직군 종사자를 위한 군공무원 혜택도 함께 운영된다.
LG전자 베스트샵 구로본점 관계자는 “지점장 발령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웨딩, 이사, 구독, 소상공인 등 고객 맞춤형 혜택을 통해 더욱 만족도 높은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GRAND SALE’ 행사는 LG전자 베스트샵 구로본점에서 2월 한 달간 진행되며,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매장 방문 또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