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정치/사회
경제/금융
산업
IT
라이프
데이터 Pick
[그래프] 지상파 DMB 선호하는 프로그램
안민정
2006.01.20 00:00:00
가 +
가 -
지상파 DMB 방송국 U1미디어가 자사 홈페이지(www.u1media.com)에서 실시 중인 ‘지상파 DMB 이용자 설문조사’ 중간집계 결과, 지상파 DMB 프로그램에 대한 선호도는 ‘영화와 드라마’가 53.7%(4,396명)가 과반수를 기록하며 가장 보고 싶은 프로그램으로 조사되었고, 이어 스포츠(28%), 뉴스(24.3%), 음악(23.7%), 연예/오락(23.1%), 교육/학습(13.4%), 시사/다큐(4.6%) 순으로 응답이 나왔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Band
최신뉴스
딥페이크 피해자 갈수록 늘어…올해 1…
에코프로, 2030년 매출 32조 원…영업…
한국산업은행,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
야외활동 많아지자 쯔쯔가무시 확대……
2025년 과학기술 예산 원상복귀…R&…
더존비즈온-AK아이에스, ‘OmniE…
중등 인강 1위 엠베스트, 2학기 기말 내…
LG유플러스, 3분기 매출 3조8013억…
딥페이크 피해자 갈수록 늘어……
에코프로, 2030년 매출 32조 원…
한국산업은행, 사랑의 김장 나…
많이 본 뉴스
한화솔루션 이번에도 ‘적자’지만 ‘…
LG화학, 배터리로 본업 불황 돌파
한화오션, 수익성 개선 더딘 이유는?
중국행 티켓 받은 시프트업, 기회의땅…
동해안 관광벨트 핫플레이스 청간정에…
우리금융, 5대 금융 중 비이자이익 증가…
방경만 대표 체제 KT&G, 국내외서 순…
KCA한국소비자평가, 우수 ‘공인중개…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 실적 턴어라운…
몽키숄더, 성수동에서 'UBC 2024' 제…
딥페이크 피해자 갈수록 늘어……
에코프로, 2030년 매출 32조 원…
한국산업은행, 사랑의 김장 나…
야외활동 많아지자 쯔쯔가무시…
2025년 과학기술 예산 원상복…
더존비즈온-AK아이에스,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