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하나은행(은행장 김종열 http://www.hanabank.com)은 카드이용 실적에 따라 포인트 적립 후 다음다이렉트에서 자동차보험료 결제시 적립 포인트만큼 보험료를 우대해 주는 하나-다음다이렉트 복합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신용카드는 자동차보험상품 구매시 신용카드 적립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복합카드 상품으로 카드이용금액 1000원당 10포인트를 적립하여 다음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결제시 적립 포인트만큼 최고 10만원을 우대해 준다. 또한 적립 포인트와 상관없이 1회에 한하여 보험료 2만원을 추가로 절약할 수 있다.
부가서비스로 정유회사 브랜드와 관계없이 전국 모든 주유소 및 LPG 충전소에서 리터당 4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자동차 정비 및 신차, 중고차 구매 시 3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베니건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등 패밀리레스토랑 10% 할인 및 CGV, 메가박스 영환관람료 할인 서비스도 함께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 담당자는 "이번 하나-다음다이렉트 카드는 올해부터 인상되는 자동차 보험료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에게 적합하다.“며 ”전국 모든 주유소 및 LPG 충전소에서 주유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유가 상승기에 적당한 상품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