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대규모 축구 사은행사 실시

외환은행(www.keb.co.kr, 은행장 리처드 웨커)은 6일부터 5월말까지 영국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영표 선수를 응원하는 대규모 축구관련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환전과 송금고객, 이영표 축구사랑예금 고객, 온라인 축구게임과 응원편지 쓰기 참여 고객, 카드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행사를 통해 독일 배낭여행권(7박8일, 항공·숙박 포함) 150매, 이영표 사인 축구공 3만개와 티셔츠 4만개, 10만원권 기프트카드 90매, LCD TV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4월말까지 미화 2천불 이상 환전이나 해외송금 고객 중 추첨하여 독일 배낭여행권, LCD TV, PMP, 디지털 카메라, MP3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4월 1일부터 미화 3천불 이상 환전하거나 5천불 이상을 송금하는 고객에게는 이영표 사인 티셔츠 4만개를 선착순으로 즉석에서 증정한다.

4월까지 인터넷 홈페이지(www.keb.co.kr)에서 진행되는 이영표 축구게임과 편지쓰기, 삼행시 짓기 행사를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고 경품응모도 가능하다. 외환카드를 사용하고 인터넷 홈페이지 행사에 참여하면 독일 배낭여행권과 10만원권 기프트카드를 추첨을 통해 준다.

한편, 지난 1월 20일부터 판매한 '이영표 축구사랑예금'이 1,000억원을 돌파하는 호응에 힘입어 5,6,7차를 6일부터 이달 말까지 판매한다. '이영표 축구사랑예금'은 지수연동예금 가입 후 같은 금액의 yes큰기쁨예금 가입시 5.4%의 확정금리를 지급하는 복합상품으로 인터넷 가입이 가능하고 보너스 금리와 푸짐한 경품혜택이 있어 축구열기와 함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지난 1일 앙골라와의 평가전에서 맹활약한 이영표 선수는 영국으로 출발하기 전에 외환은행 인천국제공항지점을 방문하여 이영표 축구사랑예금에 가입하였다.

외환은행 이상부 업무협력팀 차장은 "지난해 고객들이 보내준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 이영표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서 대규모 사은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