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정치/사회
경제/금융
산업
IT
라이프
데이터 Pick
[그래프] 관광불편신고 주요유형
윤진아
2006.03.07 00:00:00
가 +
가 -
한국관광공사(사장 김종민)가 2005년 중 접수된 관광불편신고센터 신고내용을 중심으로 종합분석서를 발간한 결과, 전체 신고건수는 739건이었고 유형별로는 여행사 관련 불만이 29.9%로 가장 많았다.
그에 이어 숙박(9.2%), 쇼핑(7.4%), 택시(5.8%), 공항 및 항공(4.6%), 관광종사원(3.7%), 음식점(3.5%)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Band
최신뉴스
전국 주택 매매 거래량, 특히 수도권에…
엔씨소프트, 3분기 적자전환…영업손…
아이스크림에듀, 유아 공부방 ‘리틀홈…
우리나라 인구 중 4.8%는 ‘외국인’
최태원 회장, AI 혁신방안 발표…16단…
오드실크, 카카오메이커스 입점
한국인 줄세우면 '46.2세'가 중간
K-배터리 특허, 화재안전 특허 출원량…
전국 주택 매매 거래량, 특히 수…
엔씨소프트, 3분기 적자전환……
아이스크림에듀, 유아 공부방…
많이 본 뉴스
타파웨어, 2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R&D 공들인 포스코, 글로벌 혁신 주도…
GS건설, 3분기 영업이익 818억…전년…
DL이앤씨, 3분기 영업이익 833억…전…
에쓰푸드,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통해…
AXA, ‘2024 Future Risks Rep…
에코프로씨엔지, 폐배터리 재활용 원료…
로레알파리, 듀얼 뮤즈 한소희 & 엔하이…
정교선 현대홈쇼핑 회장 승진…현대백…
와컴퍼니, 웹케시·삼일고와 ‘전산경…
전국 주택 매매 거래량, 특히 수…
엔씨소프트, 3분기 적자전환……
아이스크림에듀, 유아 공부방…
우리나라 인구 중 4.8%는 ‘외…
최태원 회장, AI 혁신방안 발표…
오드실크, 카카오메이커스 입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