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정치/사회
경제/금융
산업
IT
라이프
[그래프] 관광불편신고 주요유형
윤진아
2006.03.07 00:00:00
가 +
가 -
한국관광공사(사장 김종민)가 2005년 중 접수된 관광불편신고센터 신고내용을 중심으로 종합분석서를 발간한 결과, 전체 신고건수는 739건이었고 유형별로는 여행사 관련 불만이 29.9%로 가장 많았다.
그에 이어 숙박(9.2%), 쇼핑(7.4%), 택시(5.8%), 공항 및 항공(4.6%), 관광종사원(3.7%), 음식점(3.5%)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Band
최신뉴스
씨디엠소프트, 자체 개발 SMTP 릴레…
NH투자증권, 남해군 마을공동체에 냉…
KB증권, KB M-able 펀드 상품정…
신한은행, 신한SOL트래블 체크카드…
동대문엽기떡볶이, 찾아가는 엽기떡볶…
지란지교데이터,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
코웨이, 2024년 1분기 ‘대한민국 10…
한화 건설부문, 중대재해 근절 위한 ‘…
씨디엠소프트, 자체 개발 SMT…
NH투자증권, 남해군 마을공동…
KB증권, KB M-able 펀드…
많이 본 뉴스
세라젬, ‘마스터 V9 론칭 기념’ 가정…
[부고] 박진국(아이티센그룹 부회장…
불가리, 1.70밀리미터의 옥토 피니씨모…
KT, ‘티빙+스타벅스’ OTT 구독…
[부고] 장진모(교보생명 전무)씨 장…
현대백화점그룹, 청주시 참여정원 조성…
네오위즈, 해외 매출 비중 40% 넘겼다…
씨디엠소프트, 자체 개발 SMTP 릴레…
카카오뱅크, 사업자 인증서 발급 서비…
무너, 여의도 ‘무너의 봄 피크닉’ 팝…
씨디엠소프트, 자체 개발 SMT…
NH투자증권, 남해군 마을공동…
KB증권, KB M-able 펀드…
신한은행, 신한SOL트래블 체…
동대문엽기떡볶이, 찾아가는 엽…
지란지교데이터, 엔드포인트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