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 인터넷으로 가장 많이 이용 할 월드컵 콘텐츠

인터넷 콘텐츠 서비스 기업 씨디네트웍스(www.cdnetworks.co.kr)가 20~40대 직장인 450명을 대상으로 "인터넷을 이용해 월드컵을 즐길 때의 장점"에 대해 설문조한 결과, △아무 때나 원하는 시간에 볼 수 있어서 55.0%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이용 29.0% △누리꾼들의 의견을 볼 수 있어서 10.0%순으로 조사됐다.

또 "가장 많이 이용할 콘텐츠"로 43.0%가 '경기 하이라이트'라고 답했고, '기사 및 화보(37.0%)', '월드컵 관련 블로그나 댓글 감상(15.0%)'이라는 응답도 있었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