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 대학생 자주 이용하는 유료 콘텐츠·서비스

계명대학교벤처창업보육사업단(www.kubic.co.kr)이 지난 5~6월에 대학생 500명을 대상으로 <인터넷 활용실태>에 대해 설문조사한 결과, 응답 대학생의 100%가 유료 콘텐츠 및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자주 사용하는 유료 콘텐츠 및 서비스"로는 '아바타 및 아이템'이 32.4%로 가장 많았고, 이어 ▲벨소리 컬러링 등의 모바일 콘텐츠 26.4% ▲자료결제(리포트 구입) 16.9% ▲영화 또는 드라마 8.4%의 순으로 조사됐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