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 등록금 가상계좌 납부 제도 도입

충남대학교가 가상계좌를 이용한 등록금 납부 제도를 도입한다.

충남대는 2007학년도 신입생 1차 추가합격자부터 전국 은행 어느 곳에서나 등록금을 납부할 수 있는 가상계좌를 이용한 등록금 납부 제도를 실시한다.

가상계좌를 이용한 등록금 납부는 전국 모든 은행에서 무통장 입금, 인터넷뱅킹, 폰뱅킹, CD/ATM 등을 이용하여 학생 개인별 가상계좌로 등록금을 입금하는 방법이다.

이 제도를 통해 학생 및 학부모는 등록금을 납부하는데 있어 특정 은행(하나은행, 농협)을 찾아다니는 번거로움 없이 전국의 모든 은행을 이용할 수 있다.

또, 학교 측으로서도 가상계좌별 입금내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신입생 결원 충원 등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충남대는 이 제도를 2007학년도 신입생 1차 추가합격자 등록부터 시행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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