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주 개봉작 중 가장 보고픈 영화, '한니발 라이징'

봄기운이 느껴지기 시작하는 3월 첫 주.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 극장 나들이는 어떨까?

맥스무비(www.maxmovie.com)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2007년2월16일부터 23일까지 <3월 1주차 개봉작 중 가장 보고 싶은 영화는>이란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총 응답자 4,264명 중 25.8%가 '한니발 라이징'이라고 답해 1위에 꼽혔다.

영화 '한니발 라이징'은 '맨헌터', '양들의 침묵', '한니발', '레드 드래곤'으로 이어져온 한니발 렉터 시리즈의 완결판으로 오는 28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번 편에서는 천재적인 두뇌로 상대방의 심리까지 교묘하게 조장하는 지능적인 살인마 한니발의 탄생 과정을 보여준다.

이어 윌 스미스가 자신의 친아들 제이든 스미스와 함께 출연한 영화 '행복을 찾아서'가 23.5%의 지지를 얻어 2위에 올랐다. '행복을 찾아서'는 세계적 자산관리회사인 '가드너 앤 리치 컴퍼니'의 설립자 '크리스 가드너'의 눈물겨운 성공신화를 담은 작품으로 3월1일 개봉한다.

3위는 천호진, 김혜수, 유아인, 황보라 주연의 한국영화 '좋지 아니한가'가 차지했다. 이 영화는 '말아톤'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정윤철 감독의 두 번째 작품으로 평범하지만 결코 범상치 않은 한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코믹물이다.

그 밖에 로맨틱 코미디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이 19.9%로 4위에 올랐으며, ▲훌라 걸스 6.6% ▲동경심판 3.2% 등의 순이었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