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은행장 정경득)이 지역내 공공기관과 각급 학교, 기업체 등을 대상으로 실시하는‘친절교육 프로그램’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경남은행은 본점 연수팀 내에 친절교육을 전담하는 전문 CS(Customer Satisfaction : 고객만족) 강사를 두고, 이들이 지역내 공공기관 및 기업체 등을 방문하여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지난 17일에는 경상남도와 한국가스안전공사가 주관하는‘가스관련종사자 워크숍’에서 유관 공무원 및 기업체 종사자 등 120명을 대상으로 민원인 응대를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하였다.
진주 동방호텔에서 열린 이날 교육에서는 '호감가는 이미지 메이킹 전략'이라는 주제로 고객 감동 실천과 고객 지향적인 민원서비스에 대해 이론과 실습 교육을 병행하며 진행되었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