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로밍서비스 고객만족도 5년 연속 1위

[데이터뉴스=유성용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가 로밍서비스 2016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인천국제공항공사 주최 상반기 상업시설 모니터링 평가 휴대폰 로밍 서비스 부문에서 서비스 품질 우수, 다양한 서비스 제공 등의 제품서비스 만족도 신속한 업무 처리, 친절한 고객 응대, 정확한 업무 처리 등의 직원 서비스 만족도 쾌적한 매장 환경, 적절한 대기 시간 등의 매장 환경 만족도 항목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SK텔레콤(사장 장동현), KT(회장 황창규)를 체지고 최고 점수를 받았다.

인천국제공항 상업시설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는 매 반기마다 공항 내 상업시설의 우수한 고객 서비스와 건전한 영업질서 확립을 위해 시행되고 있다. 이번 공항 내 상업시설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는 내·외국인 6000여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직접 면접 조사를 통해 이뤄졌다.

LG유플러스의 인천국제공항 휴대폰 로밍 서비스 최고 점수를 기록은 2014년 상반기 이후 5회 연속이다.

이와 함께 공항 내 택배, 수화물, 보험 등 여객편의 사업 부문에 속하는 총 20여개 사업자 중에서도 고객 종합만족도 일등을 달성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대다수의 고객들이 출국 전 안전하고 신속하게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인천국제공항 내에 가장 많은 로밍 안내데스크를 운영하고, 국내 최대 로밍 커버리지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sy@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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