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뉴스=박시연 기자]한화생명(대표이사 차남규)이 자사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고객 맞춤형 서비스다. 고객들은 '마이페이지'를 통해 금융거래 및 홈페이지 이용내역, 가입상품정보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개인별 상황과 필요에 맞는 정보 및 혜택들이 알람(PUSH) 배너를 통해 제공된다. 성별, 연령 등 유사한 고객들이 가입한 상품과 보장자산현황을 비교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도 새롭게 추가됐다.
메인 화면에 생애 주기별 필요한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스토리로 표현한 점도 큰 특징이다. 보험상품을 인포그래픽과 같은 이미지 중심의 컨텐츠로 소개하고 상품별 재미있는 추천태그 등을 결합시켜 친밀하게 다가가도록 구성했다.
정해승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 팀장은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고객 생애주기별 니즈에 맞는 상품과 금융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트랜드에 맞춰 홈페이지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si-yeon@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