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 2기 모집

▲4일 KB국민은행은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 2기를 오는 17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 모집 포스터.(사진제공=KB국민은행)


[데이터뉴스=박시연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시니어 대상 상품, 서비스 등에 대한 고객 의견을 제안하는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 2기를 오는 17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은 시니어 고객의 니즈와 의견을 듣는 고객조사 패널이다. 과거와 달리 시니어의 생활 방식, 여가활동 등 다양한 부문에서 니즈가 발생한다는 점에 착안해 최적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에도 1기 자문단 운영을 통해 시니어가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인터넷과 모바일뱅킹 메뉴를 개선했다. 또 시니어에게 필요한 금융·건강·식단·여가정보를 선별해 제공하는 'KB골든라이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 컨텐츠를 개편했다.

2기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은 KB국민은행 고객 중 금융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55세 이상 서울·수도권 거주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 또는 팩스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자문단은 내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간 활동하게 된다. 분기별 정기회의와 수시 의견제출을 통해 시니어 니즈 조사, 상품·서비스 개선사항, 신사업 아이디어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활동기간에는 분기별 소정의 자문료가 지급되고, 골든라이프의 새로운 서비스를 우선 체험할 수 있는 혜택 등이 주어진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시니어 고객 니즈에 대한 정밀한 파악과 상품 및 서비스의 디테일 강화 등 자문위원들이 큰 역활을 담당하고 있다"면서 "KB국민은행과 시니어 고객간 소통 창구로 활약하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si-yeon@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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