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에서 18일부터 진행되는 ‘모바일 연말정산’ 프로모션
[데이터뉴스=안신혜 기자] CJ오쇼핑은 CJ몰이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모바일 연말정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올 한 해 동안 모바일을 통해 쇼핑한 금액의 1%, 최대 2만 원까지 CJ몰 적립금으로 환급해주는 이벤트다.
올해 1월 1일부터 12월 10일까지 모바일로 5만 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 중 이벤트 기간 내 4만 원 이상의 모바일 구매이력이 있는 사람에게 해당된다.
내년 1월 10일까지 배송 완료되는 패션, 뷰티 등 CJ몰의 모든 유형 상품이 이에 해당되며, 단 최종 구매확정이 1개월 이상 소요되는 일부 여행, 렌탈 제품은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CJ오쇼핑에 따르면 적립금과 카드청구를 합해 최대 17%까지 혜택을 볼 수 있는 ‘겟(get)탔쇼’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대상은 15일부터 17일 사이에 ‘겟탔쇼’ 추천 완구류를 구매하는 소비자다.
또 12월 4일부터 31일까지 TV 방송 상품을 구매하거나 여행, 렌터카 등을 상담 신청한 소비자 중 총 3명을 추첨해 메르세데스 벤츠 3대를 증정하는 ‘2017 연말결산’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혜숙 CJ오쇼핑 e마케팅기획팀 팀장은 “최근 스마트폰 앱을 통해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이 점차 늘고 있어 연말을 맞아 앱 쇼핑 고객들을 위해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ann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