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뉴스=안신혜 기자] CJ푸드빌(대표 구창근)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제철 딸기 등을 활용한 신메뉴 15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빕스에서 가장 먼저 만나는 딸기홀릭’을 콘셉트로 디저트, 샐러드, 스테이크, 피자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CJ푸드빌에 따르면 대표 메뉴인 ‘딸기 가득 치즈 케이크’는 시즌 한정으로 4월 8일까지 홀 사이즈 케이크를 1만4900원에 포장 구매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떠먹는 딸기 레드벨벳 케이크’, ‘생딸기 그린티 3단 케이크’, ‘딸기 쏙 그린티 카스텔라’, ‘생딸기 크럼블 피자’과 ‘생딸기 모찌 샐러드’ 등이 출시된다. 음료 메뉴로 판매하던 ‘리얼 딸기 라떼’는 샐러드바에서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스테이크는 봄 시즌 한정으로 출시되는 ‘베리블라썸 스테이크’로, 400g의 꽃등심에 스트로베리 가니쉬를 곁들인 파티 스테이크다. ‘베리 쉬림프&안심 스테이크’는 안심 스테이크에 쉬림프와 스트로베리 가니쉬를 곁들이고 그라나파다노 치즈가 곁들여진 제품이다.
CJ푸드빌은 또 신메뉴와 더불어 빕스의 베스트 메뉴인 ‘무제한 BBQ 폭립’을 평일 저녁과 주말에 한해 재출시한다고 설명했다. 그간 재출시에 대한 고객 요청이 많아 감사는 의미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빕스 관계자는 “월드푸드마켓 메뉴에 제철 딸기 메뉴, 빕스의 인기메뉴 BBQ 폭립까지 더해 한층 더 풍성해진 샐러드바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며 “다채로운 메뉴로 에너지를 충전하고 기분도 상큼하게 전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ann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