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VIPS)는 배민라이더스와 제휴된 28개점에서 단독 바캉스 메뉴인 ‘빕스 바비큐 박스’를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판매 매장은 배민라이더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배민라이더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바캉스 메뉴를 기간 한정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빕스는 배민라이더스와의 협업을 통해 피자, 핫 칠리 치킨사타이, 폭립, 후라이드치킨, 그릴드 소시지 등 다양한 BBQ 메뉴를 풍성하게 구성한 ‘빕스 바비큐 박스’를 선보인다. 7월17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배민라이더스와 제휴된 빕스 28개점에서 주문할 수 있다. 판매 매장은 배민라이더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빕스는 지난 연말 배민라이더스와 협업해 홈파티를 테마로 한 파티박스 2종을 판매했다. 1주 만에 800개 이상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높은 고객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 역시 여름 방학 및 휴가 시즌에 즐기기 좋은 파티용 콘셉트로 기획됐다.
메뉴 출시를 기념해 ‘빕스 바비큐 박스’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친다. 7월3일까지 빕스 기본 배달팁(3500원)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배민라이더스 3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3000개 한정으로 소진 시까지 지급한다. 판매 기간 주문 고객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빕스 샐러드바 식사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빕스 관계자는 “고객 니즈가 다양화됨에 따라 배달앱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해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지속 연구 개발 중”이라면서 “빕스에서 먹던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바비큐 박스와 함께 푸짐한 바캉스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루비 기자 ruby@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