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비비고 죽 새 광고를 선보인다. /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상온 파우치 죽인 ‘비비고 죽’의 새 광고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배우 박서준이 모델로 등장하고, ‘큼지막한 재료와 씹히는 쌀알, 모두 죽이 맞아야 프리미엄죽’을 메인 슬로건으로 내보인다. 불고기, 낙지, 새우, 관자 등 원물이 들어간 죽 전문점 인기 메뉴들을 비비고 죽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알리는 데 주력한다.
광고는 ‘죽이 맞다’를 핵심 카피 중 하나로 내세워 TV, 유튜브 등을 통해 9월 말까지 방영한다. 별다른 메뉴가 떠오르지 않을 때, 출출할 때, 캠핑 다음 날 등 다양한 상황에서 비비고 죽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알린다. 죽을 식사대용이나 야식, 간식 등 일상적으로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가는 데 따른 전략이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죽 새 광고를 기념해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오는 26일부터 9월1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비고 불낙죽, 비비고 삼선해물죽, 비비고 낙지김치죽 등 프리미엄 죽 중 한 가지를 포함해 2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전자레인지 등을 증정한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