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비알코리아의 배스킨라빈스와던킨이 함께 ‘DC코믹스 캠페인’을 공동 진행한다. / 사진=SPC그룹 비알코리아
SPC그룹 비알코리아는 배스킨라빈스와 던킨이 10월 할로윈을 맞아 ‘DC코믹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비알코리아는 ‘DC코믹스 캠페인’을 통해 “슈퍼 히어로와 만나 더 멋있고, 맛있어진 배스킨라빈스와 던킨”을 콘셉트로 한 홍보 활동을 펼친다. ‘미찐 감자’ 아이스크림, ‘크림치즈 필드’ 등 DC코믹스와 손잡고 신제품을 선보인데 이어, 10월 한달 동안 다양한 홍보활동을 운영할 예정이다.
먼저, DC코믹스 캠페인의 첫 번째 공동 마케팅으로 ‘손 소독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원통형 패키지 상단의 버튼을 누르면 소독 스프레이가 분사되는 형태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쿼터(1만5500원) 이상 구매시 손 소독제를 2900원에, 던킨은 제품 1만 원 이상 구매시 손 소독제를 3900원에 판매한다. 10월13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운영하며, 사전예약 참여 고객에 한해 2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한 상품의 매장 픽업 가능일 및 매장 판매 시작일은 10월14일부터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는 ‘배트맨&조커 파티세트(3만1600원)’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파티데이’ 프로모션을 추가로 진행한다. 쿼터, 미찐 감자 아이스모찌, 미찐 감자 블록팩, 배트맨&조커 핫 텀블러 등 총 4종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프로모션 상품 소진시 자동 종료, 일부 매장 제외, 행사 참여 가능 매장은 홈페이지 안내를 참고하면 된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