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유통산업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산업자원부와 대한상공회의소는 2006년 국내유통산업의 전망과 경영 전략을 조사함으로써, 향후 유통산업의 정책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유통업계 CEO 및 유통전문가 100인을 대상으로 2005년 12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설문을 실시한 결과, 유통산업의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으로는 ‘내수경기의 회복 정도’(42.5%), ‘유통업체·업태간 경쟁정도’(17.7%), ‘소비양극화 정도’(16.7%), ‘주5일 근무제에 따른 소비변화’(8.1%)등의 순으로 영향을 미칠 것으로 나타났다.


관련태그
유통   시장   경제   투자   고용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