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유통업태 성장폭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산업자원부와 대한상공회의소는 2006년 국내유통산업의 전망과 경영 전략을 조사함으로써, 향후 유통산업의 정책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유통업계 CEO 및 유통전문가 100인을 대상으로 2005년 12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설문을 실시했다.

그 결과 모든 유통업태는 지난해 보다 성장전망을 높게 예측하고 있는 가운데, 인터넷쇼핑(13.0%)과 TV홈쇼핑(10.1%)이 성장폭을 크게 점쳤고, 대형할인점(8.7%), 백화점(5.5%), 슈퍼마켓(3.3%) 등 대부분이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했다.


관련태그
유통   시장   경제   투자   고용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