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레카, ‘잇톡스’로 한국인기브랜드대상 ‘고객만족 이너뷰티’ 대상 수상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여성 이너뷰티 브랜드 뷰레카(대표 한준영)는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 ‘고객만족 이너뷰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뷰레카(BEAUREKA)는 아름다움을 의미하는 뷰티(BEAUTY)와 놀라운 발견을 뜻하는 유레카(EUREKA)가 합쳐진 이름이다.

한준영 뷰레카 대표는 “잇톡스는 브로멜라인과 파파인, 그리고 염화칼륨 등이 함유돼 있는 제품으로 간편하게 하루 2알을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부기 완화에 도움을 준다”며 “1000개가 넘는 사용 후기와 연예인의 방송에 소개되는 등 제품의 신뢰도 역시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 대표는 또 “오랜 기간 연구를 거쳐 고품격 제품만을 만들기 위해 매순간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현대 여성들의 생활 속에서 최고의 순간을 함께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하게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