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벤치기업협회가 실시하는 ‘2021 우수벤처기업 지속성장분야’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2021 우수벤처기업 선정은 비상장 벤처기업을 대상으로 최근 3년간의 경영성과를 토대로 각 분야의 우수한 성과를 달성하거나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이 뛰어난 곳에 부여된다.
몽디에스는 코로나로 인한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혁신기술과 우수한 경영능력으로 성과를 이루고 향후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2021 우수벤처기업에 선정됐다.
몽디에스는 우수벤처기업 선정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8일 오전 5시부터 11월 11일 오전4시59분 결제완료 기준으로 1+1 이벤트 및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몽디에스의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아기로션, 베이비바디워시, 유아크림, 신생아오일, 기저귀발진크림, 베이비수딩젤 등이다. 리빙제품부터 임산부 피부관리를 위한 임산부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몽디에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제품의 전 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며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과 각 전문기관을 통해 엄격한 품질관리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좋은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며, 대표 아기화장품 브랜드로 거듭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