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그룹 단꿈아이는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대모험 시리즈 중 하나인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시리즈의 신간 4권 '조조의 등장'을 29일 출간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간되는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4: 조조의 등장은 조조와 원소가 세상을 바꾸려는 큰 꿈을 품은 어린시절부터 관직에 임명된 조조가 깜짝 놀랄만한 행동으로 천하에 이름을 알리게 된 에피소드를 전한다. 또 유비 의용군이 황건적 귀신 병사들과 맞서는 내용까지 생생하게 이야기할 예정이다.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은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으로 이미 어린이 학습 만화의 베스트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대모험 시리즈의 새로운 시리즈다. 출시 초반부터 기존 애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 웹툰 명가 재담미디어 산하의 '스튜디오 담'이 각색과 작화에 참여해 새로운 스타일의 만화로 재탄생했다. 삼국지 속의 영웅들을 보다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와 그림으로 표현해 많은 어린이 독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단꿈아이 관계자는 “이번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4권 출간을 기념해 초판 한정으로 조조 일러스트 엽서 및 설쌤 앱에서 사용 가능한 조조 캐릭터 아바타와 500포인트를 제공한다”며 “출간일부터 11월 15일까지 각 온라인 서점에서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4: 조조의 등장은 29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