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금융서비스 ‘불완전판매 제로’ 도전…모니터링·교육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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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금융서비스는 ‘불완전판매 제로’ 도전을 선언하고 가입 모니터링과 교육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 사진=원금융서비스


원금융서비스는 ‘불완전판매 제로’ 도전을 선언하고 가입 모니터링과 교육을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원금융서비스는 자체적으로 데이터베이스(DB)를 만드는 원금융콜센터를 오픈해 설계사가 DB 요청 시 3일 이내에 모든 DB 지급을 원칙으로 하며, 3년 동안 쌓아온 보험 DB 활용법에 대해 월 1~2회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회사 측은 기존 회사에서의 상품 판매 설계가 아닌, 고객 입장에서의 전문설계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불완전판매 근절과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송종선 원금융서비스 대표는 “DB 활용 교육은 성사율뿐만 아니라 불완전판매 근절을 위해서라도 반드시 필요하다”며 "앞으로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경 기자 peace@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