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TOCOBO)는 22일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토코보는 '당신의 직관을 따르라(Follow Your Intuition)'는 브랜드 슬로건에 따라 본질에 집중하면서 단순하지만 명료함을 추구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이 같은 브랜드 철학에 따라 개발된 토너, 에센스, 크림 등 스킨케어 3종이 론칭 첫 제품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보이게 된다.
먼저 신제품 3종 중 하나인 ‘아하 바하 레몬토너’는 레몬 추출물을 38% 고함량 함유해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또 ‘비피다 바이옴 에센스’는 3가지 유산균을 51% 함유 및 배합해 피부를 케어해준다.
마지막으로 ‘멀티 세라마이드 크림’은 6가지 멀티 세라마이드와 3중 구조 히알루론산 성분이 10% 함유돼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토코보 관계자는 “신제품 3종 모두 동물성 원료 성분을 배제, 비건 인증은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토코모는 브랜드 론칭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회원 가입 시 토너, 에센스, 크림 3종 샘플을 배송비 없이 증정하고 12월 31일까지 전 제품 10%에 추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해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구매 후 포토 리뷰 작성 시 비피다 바이옴 에센스 본품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소식과 제품 정보는 토코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