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은 내년 1월 5일부터 8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전시회 ‘2022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 사진=코웨이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은 내년 1월 5일부터 8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전시회 ‘2022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CES는 전미소비자기술협회(CTA, 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주관으로 매년 1월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전시회로 MWC(Mobile World Congress), IFA(Internationale Funkausstellung)와 함께 세계 3대 전자 및 IT 전시회로 인정받고 있다.
2022 CES 코웨이 부스는 ‘당신의 더 나은 삶을 위해 혁신한다(We innovate for your better life)’라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전 세계에 코웨이가 제시하는 새로운 혁신 기술이 가져올 일상의 변화 및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웨이는 이번 코웨이 전시장에서 2022년 국내 및 해외 시장을 이끌 ▲정수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등 혁신 제품과 함께 새로운 일상을 제시할 스마트 기술 등을 공개한다.
이에 앞서 ‘2022 CES 코웨이 브랜드 사이트’를 한국 및 영문 버전을 오픈하며 국내외 참관객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2022 Coway CES ▲Coway X BTS ▲비즈니스 ▲현장 이벤트 소개 등 풍성한 사전 정보 교류를 통해 국내외 참관객들과의 소통을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사이트 ‘2022 Coway CES’에서는 코웨이 전시 콘셉트 및 전시 존을 미리 볼 수 있는 사전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CES 전시 방문을 위한 비즈니스·미디어 미팅 등록 및 참관객 사전 등록도 가능하다. 해당 브랜드 사이트는 포털사이트에서 '코웨이 CES'로 검색 가능하다.
코웨이는 “이번 2022 CES를 통해 국내 시장을 선도해 온 30년의 차별화된 기술과 디자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래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라이프 솔루션의 혁신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2016년 CES 전시에 처음 참가한 이래 매년 첨단 기술이 탑재된 차별화된 스마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환경가전기업으로서 혁신성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그동안 선보인 ▲스마트 윈도 ▲로봇 공기청정기 ▲음성인식 공기청정기 ‘에어메가’ ▲의류청정기 ▲워터인덕션 및 식기세척기 등은 기술 및 디자인 혁신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국내외 참관객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김민경 기자 peace@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