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빠르게 변하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상담시간을 확대한 ‘굿타임 금융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은 신한은행의 금융, 세무, 부동산 전문가로 구성된 자산관리 스페셜 팀을 통해 개인별 맞춤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다.
굿타임 금융상담 서비스는 영업시간 중에만 가능했던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상담 시간을 확대한 개념이다.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오전 7~9시, 오후 5시~9시 화상상담 시스템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시간에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맞춤형 상담 서비스다.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상담 서비스 대상은 금융자산이 3억 원 이상인 개인 및 법인고객으로 신한은행 쏠(SOL) 앱에서 ‘자산관리’ 또는 ‘컨시어지뱅킹’ 검색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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