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청각의 날 기념 ‘와이덱스 리부스트: 라이브 쇼미’ 온라인 이벤트 진행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덴마크 청각 전문 브랜드 와이덱스는 지난 3일 세계 청각의 날을 맞아 온라인 이벤트 ‘와이덱스 리부스트: 라이브 쇼 미(Widex Reboost: Live Show ME)’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와이덱스 리부스트: 라이브 쇼 미’는 전국 보청기 센터 원장단을 대상으로 개최했다. 와이덱스 보청기 제품의 우수성을 소개하고 다시 한번 도약하는 기틀을 마련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와이덱스의 M시리즈와 E시리즈를 소개했다. ‘라이브 쇼 미’에서 마지막 ‘미’는 M시리즈와 E시리즈를 뜻한다.

3일 오전과 오후 각각 약 1시간씩 라이브로 선보인 이 이벤트는 베스트셀러 제품 소개 및 교육, 국내 착용 사례 공유, 라이브 쇼핑, 신제품 언박싱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으며, 참석자를 위한 실시간 이벤트도 함께 운영했다. 행사를 진행한 이 날은 세계보건기구(WHO)가 지정한 ‘세계 청각의 날’로, 난청 예방과 청각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제정된 날이다.

이번 와이덱스 리부스트: 라이브 쇼 미에서 가장 두드러진 점은  새로운 형태의 세션이 다채롭게 진행됐다는 부분이다. 특히, 라이브 커머스와 같이 실시간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도중 ‘라이브 쇼핑’을 특가로 진행해 방송에 참석한 원장단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또 신형 프리미엄 충전기 언박싱 시간을 실시간으로 중계하며 자세히 설명했다.

또, 와이덱스 베스트셀러 보청기인 모멘트(MOMENT)를 다양한 국내 사용자가 착용한 경험을 공유, 보청기 착용으로 한층 향상된 삶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와이덱스 관계자는 “세계 청각의 날을 기념해 진행한 뜻 깊은 온라인 이벤트로, 업계에서 처음 시도하는 다양한 진행 방식을 도입해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온라인 행사에 깊이와 재미를 더했다”며 “앞으로도 난청인을 위해 일선에서 수고하시는 보청기 센터 원장님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