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즈유, 스킨케어 부문 브랜드 대상 3관왕 수상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원데이즈유(One-day’s you)는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이 주관하는 브랜드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에서 3개의 대상을 수상, 3관왕을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대상을 받은 분야는 ‘2022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2022 브랜드 파워 1위’, ‘2022 소비자 감동 브랜드 1위’ 등이다.

대상 선정은 전문가 평가와 소비자 조사를 거쳐 기업 브랜드의 경쟁력, 혁신성, 성장성과 소비자 만족도, 선호도 등을 기준으로 평가됐다. 원데이즈유는 지속적으로 상품 라인을 확장해나가 다양해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켰다는 점을 인정받았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설명했다.

원데이즈유는 과일과 풀잎 등 신선한 자연물에서 얻은 성분을 내세운 스킨케어 브랜드다. 

대표 상품인 피지쏙쏙 노 모어 블랙헤드는 2021 화해 뷰티어워드 코팩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닥토패드를 비롯해 꿀광패드, 포어-티 패드, 앰플패드, 쿨링패드 등 다양한 토너패드를 선보였다. 

원데이즈유 관계자는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아 선정됐다는 점에서 다관왕 수상이 더욱 뜻깊다”며 “고객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분들이 믿고 사용하실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 또한, 콜라겐 라인의 토너패드와 아이패치를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원데이즈유의 제품은 원데이즈유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