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쇼핑 플랫폼 Qoo10(큐텐)은 채널S의 신규 오리지널 예능인 ‘다시갈지도’의 첫 방송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본 여행에서 필수 기념품으로 인기가 높은 도쿄바나나를 총 50명에게 경품으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채널S x 도쿄바나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 속 정답을 댓글로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큐텐은 도쿄바나나를 국내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판매처다. 글로벌 쇼핑 플랫폼인 큐텐에서는 도쿄바나나를 비롯해 해외여행에서 맛볼 수 있었던 각국의 간식류를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
다시갈지도는 채널S에서 방영하는 코로나 시대에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으로, 배우 김지석과 방송인 김신영이 MC를 맡았다. 세계 곳곳에 있는 여행 유튜버와 현지 거주 유튜버들의 영상을 통해 여러 해외 여행지의 최신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큐텐 관계자는 “코로나로 해외여행에 목말라 하는 사람들이 많다”면서 “자유롭게 해외여행을 다닐 수 있기 전까지 다양한 세계각국의 특산물이나 식음료, 간식류 등을 큐텐에서 구매해 현지에서의 기분을 즐겨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