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모바일앱과 모바일웹을 통해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인 ‘MY뷰’ 서비스를 공개했다. /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은 지난 24일 모바일앱과 모바일웹을 통해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MY뷰’ 서비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고객이 모바일앱 설치 또는 모바일웹에 접속해 로그인을 하면 첫 화면에서 고객맞춤형 보험계약 관련 정보와 보장영역별 추천 보험상품 등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지금까지는 보험계약 관련 정보를 해당 서비스 메뉴별로 선택해 확인 가능했다. 그러나 첫 화면에서 고객의 정보를 통합해 보여줘 고객은 가입 중인 보험계약, 대출가능금액, 보상처리현황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필요에 따라 원하는 서비스로 즉시 연결이 가능하다.
또 보험계약정보 외에 추천 보험상품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어 고객이 현재 유지 중인 보험계약 외에 추가로 가입이 필요한 보험상품을 바로 확인해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등 DB손해보험의 새로운 소식을 한 화면에 제공해 좀 더 고객이 편리하게 다양한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