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네트웍스는 다음달 3일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채널에서 ‘블루독 패밀리 위크’를 진행한다. / 사진=서양네트웍스
유·아동복 기업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는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채널에서 ‘블루독 패밀리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일간 진행되는 블루독 패밀리 위크에서는 서양네트웍스 내 브랜드 별 상품을 라이브 방송 및 다양한 혜택과 함께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서양네트웍스는 봄 시즌을 겨냥해 네이버 쇼핑 채널을 통해 온라인 채널을 강화하고, 고객과의 접점 확대에 나서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28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 쇼핑 라이브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 쿠폰 ▲스토어 찜 15% ▲소식 알림 10% 쿠폰의 혜택이 주어진다. 블루독의 경우 최대 6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리틀그라운드는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신상위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리틀그라운드의 신상위크에서는 10% 할인쿠폰과 함께 사은품으로 에코백을 증정한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은 블루독(28일)을 시작으로 ▲알로봇(29일) ▲블루독베이비(30일) ▲래핑차일드(31일) ▲밍크뮤(1일) 상품을 푸짐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신학기 자녀 패션을 위한 등교 룩 제안으로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특히 28일 진행되는 블루독 라이브에서는 방송 중 최다 구매 고객 3명에게 블루독 아우터를 증정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 1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양말세트를, 주문 인증 고객 10명에게는 여름 신상 티셔츠를 증정한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본격적인 아이들의 봄옷 장만에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드릴 예정”이라며 “자사몰을 비롯한 온라인 내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도 고객과 소통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