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샘 에델만(Sam Edelman)이 2022 봄-여름 시즌을 맞이해 샌들 도슨(DAWSON)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도슨(DAWSON)은 두꺼운 우븐 디테일 스트랩이 매력적인 샌들 힐로, 3CM의 블록 힐이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특히 어떤 룩에도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스퀘어 토 쉐입 디테일의 오픈 토 샌들이다. 이번 시즌에는 다크초콜릿, 카민로즈, 버터옐로우, 에그쉘 4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인플루언서 스윗제니, 인플루언서 프렌치팝콘 / 사진=샘 에델만
샘 에델만은 도슨(DAWSON) 출시를 맞이해 오픈 토 샌들 도슨으로 일상 패션을 완성한 인플루언서들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인플루언서들은 흰 티셔츠와 스커트에 버터옐로우 컬러의 도슨을 매치해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룩을 완성했다. 다크초콜릿 컬러의 오픈 토 샌들에는 화이트 블라우스와 브라운 컬러의 스커트를 매치해 차분하고 청순한 데일리룩을 선보였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다크초콜릿, 카민로즈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된 도슨(DAWSON)은 신세계백화점(강남점, 대구점, 경기점 등), 롯데백화점(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등) 매장 및 온라인 몰(S.I.VILLAGE, SSG닷컴, 롯데온)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