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브랜드 떡볶이 참 잘하는집(이하 떡참)은 네고왕과 만남이 성사됨에 따라 13일까지 ‘네고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7일 유튜브 인기 영상 '네고왕' 에서는 네고왕 황광희가 떡참 본사를 방문, 떡볶이왕을 만나 역대급 네고를 제안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네고왕 떡참 편은 네고왕 2주간의 연속 결방 이후 공개된 만큼 1일 만에 10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한편, ‘배달의민족’에서 진행되는 이번 네고왕 프로모션은 4월 7일 목요일부터 4월 13일 수요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수량 무제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내용은 다음과 같다. 배민 내 떡참 매장에서 ‘[네고왕] 세트(SET)’ 구매 시 떡볶이 1종류를 선택 및 주문하면 황금순살치킨 1박스와 치즈볼 2알, 쿨피스 1개를 무료 증정한다. 오후 5시 이전 주문 완료 시 미트볼 토핑 5알까지 추가 증정한다.
떡참 관계자는 “본 프로모션은 배민 앱 ‘배달’ 탭에서만 적용되고, 배민1에서는 혜택이 제공되지 않으니 참고 바란다”며 “배달 및 포장 주문 모두 가능하나, 매장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떡볶이 프랜차이즈 ‘떡참’은 찜닭 브랜드 '두찜(두마리 찜닭)'의 세컨드 브랜드로, 최근 출시한 신메뉴 2종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