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브레인즈가 운영하는 저자극 기초 스킨케어 브랜드 레센셜은 2030 여성 고객들을 겨냥한 여성의류 쇼핑몰 문트(MOONT)와 ‘로디올라 라인’ 화장품 콜라보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로디올라 라인은 SNS에서 인플루언서 공구 등 SNS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으로, 토너와 크림을 다루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오는 11일, 레센셜은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자연 유래성분을 담은 ‘더블 블랑 앰플’ 출시와 함께, 문트의 봄 신상 & 사은품 등 런칭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뷰티와 패션의 경계를 허무는 이번 로디올라 콜라보는 문트 쇼핑몰 홈페이지와 레센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문트x레센셜 콜라보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피부타입별 고민을 고려하여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