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플라팜은 대표 제품인 글자블럭으로 어린이날을 맞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글자블럭 풀패키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오는 5월 5일까지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플라팜 네이버 스토어팜 상품으로 판매가 진행돼 특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직접 제품에 대해 소통하며 구매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된다. 라이브는 오는 5월 3일 네이버 라이브로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글자블럭 제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고 라이브에서만 단독으로 푸짐한 사은품 혜택도 제공된다.
라이브가 종료된 후에도 플라팜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5월 5일까지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어, 네이버 라이브를 놓쳤다면 해당 기획전을 노려볼수 있다.
플라팜 글자블럭은 놀이와 학습의 경계를 허무는 대표적인 자기주도형 학습교구러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업체 측은 “기존 한글, 영어, 숫자 블록에 한글 받침용 글자가 새롭게 출시돼 단어와 문장을 표현하기 더욱 좋아졌다”며, “크레용스쿨에서 무료로 수강이 가능한 홈스쿨 강좌에 활용할 수 있는 홈스쿨링 워크북 2권도 함께 출시돼 부모와 아이가 더욱 폭넓게 즐길 수 있는 놀이교구로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됐다”고 설명했다.
업그레이드된 제품은 유교전 및 위에서 언급한 대형 할인 프로모션에서 특가로 만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m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