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 토스트 전문 브랜드 테그42는 유튜버 쯔양과 함께 가정의 달을 맞이해 ‘테그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4일 밝혔다.
이벤트는 지난 4월 25일 시작해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쯔양 토스트를 먹고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간단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 ▲아이패드에어 5세대(1명) ▲애플워치SE(1명) ▲테그42 상품권 3만원권(10명)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6월 13일 테그42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튜버 쯔양은 “테그42와 함께한 영상을 업로드했으며, 해당 콜라보를 통해 에그토스트 총 1000개를 영등포지역아동센터 10곳에 기부했다”고 말했다.
업로드된 영상에서는 테그42의 시그니처 메뉴인 빅토스트 3종(빅 시그니처, 빅로제 쉬림프, 빅 볼케이노)과 바삭불고기, 트리플에그, 에그플레인 등 총 10개 메뉴를 주문했다.
주문을 받은 테그42 점주는 “아니 지금 이걸 다 드시는건가?”라고 말하면서 감탄을 표했다. 이뿐만 아니라 추가로 제공한 피자와 음료 9잔까지 모두 먹은 쯔양을 실시간으로 지켜보던 점주와 직원들은 연신 대단하다는 말과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는 장면이 담겼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해당 영상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그42 공식 인스타그램 및 쯔양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