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 카페 브레댄코(bread&co., 대표 홍수현)는 여름 음료 6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출시 제품은 과일음료 3종 ▲코코 샤인머스캣 에이드 ▲코코 피치 에이드 ▲수박주스와 콜드브루 3종 ▲돌체 콜드브루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콜드브루 총 6가지이다.
과일음료 3종은 과일의 본연의 달콤한 맛과 청량함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코코 샤인머스캣 에이드와 코코 피치 에이드는 청량한 탄산수에 코코넛 젤리가 더해져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이어 수박주스는 달콤하면서도 과일 자체 수분이 풍부해 여름철 갈증해소에 효과적이라고 밝혔다.
브레댄코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수분과 비타민C 섭취가 중요하기 때문에 제철 과일을 활용한 청량한 음료를 개발하게 됐다”며 “브레댄코의 신메뉴와 함께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함께 출시한 커피 신메뉴는 각각 콜드브루에 연유와 바닐라 크림을 추가한 제품이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돌체 콜드브루는 깔끔한 콜드브루 베이스에 부드러운 연유와 달콤 쌉쌀한 달고나를 토핑 한 것이 특징이다. 바닐라크림 콜드브루는 콜드브루에 바닐라 크림을 더해 한층 더 달콤하고 크리미한 풍미를 냈고, 출시한 3종 모두 디카페인으로 변경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위 관계자는 “작년 많은 고객님께서 콜드브루를 찾아주셨다”며 “올해도 커피 애호가뿐만 아니라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도 디카페인 콜드브루와 함께 카페인 걱정 없이 커피를 즐기며 시원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브레댄코의 여름 음료 신메뉴 6종은 5월 24일부터 전국 브레댄코 매장(매장별 취급 품목 상이)에서 만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