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보딕스㈜(대표 신종훈)는 오는 6월 14일부터 17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제16회 국제연구·실험 및 첨단분석장비전 (KOREA LAB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KOREA LAB은 국내 최대의 생명과학 및 연구, 분석장비 무역전시회다. 실험실 분석, 실험실 기술 및 연구실험 분석장비, 생명공학 분야의 국내 최대 규모의 B2B 전시회로 매해 국내외 대표적인 LAB기업이 참가하고 있다.
레보딕스㈜는 LAB관련 기초장비, 크로마토그래피 소모품, 분석장비, 정량펌프 등 다양한 실험실 관련 제품을 전문적으로 수입, 공급하는 회사다. 1995년 설립돼 28년 동안 제약, 정부기관, 학교, 식품, 생명과학, 반도체 분야에 해외 유수의 LAB장비, 소모품, 정량펌프를 공급해 왔으며, 년 매출 200억 원 이상을 달성하는 중견기업으로 성장했다.
레보딕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어밴터(Avantor)사의 오버헤드스터러, 볼텍스 믹서 ▲일본 토미(TOMY)사의 오토클레이브 ▲미국 폴(PALL)사의 초순수제조장치 ▲캐나다 프로모크롬(Promochrom)사의 SPE 장비 등 고품질 실험장비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바이오프로새싱 소모품과 함께 크로마토그래피 분야의 소모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보딕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실험실 필수 장비들뿐만 아니라 바이오프로세싱 소모품도 함께 전시해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들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전시부스를 방문하시는 고객들은 LAB관련 최적의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레보딕스㈜가 선보이는 고품질 실험실 장비, 크로마토그래피 소모품, 바이오프로세싱 소모품은 6월 14일부터 17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8F201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