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움EAP 주식회사(대표 박종철)는 지난 10일 개최된 ‘2023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브랜드 대상’에서 ‘멘탈헬스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기업(기관/인물/브랜드)의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이수희 강동구 구청장, 유성훈 금천구 구청장, 남창진 서울시의회 부의장,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GS샵, 사랑농장, 백광현 법무법인 바른 변호사, 주식회사 일화/진스트 15, 이노그리드, Tsi(티에스인더스트리스), KISSKIN, 범천, 감성주택, 셀메드 등 총 42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곽상훈·소프라노 헬렌 킴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됐다.
세움EAP주식회사는 2015년 ‘건강하고, 조화롭고, 심신이 풍요로운 사회 만들기에 공헌한다’라는 창업이념으로 근로자의 정신건강관련 문제 및 스트레스와 소통 등 여러 문제를 돕기 위해 설립된 업체다.
박종철 세움EAP주식회사 대표는 “앞으로도 행복, 신뢰, 소통, 상생, 정도를 바탕으로 세움EAP는 최고의 멘탈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도약해 밝고 행복한 기업문화 만들기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