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적외선과 LED를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헬스&뷰티 전문 기업 알록패치는 미스터트롯2 우승자인 안성훈의 우승자 혜택인 1천만 원의 통증 완화 의료기기 알록패치 지급을 안성훈의 바램에 따라 우승자 혜택 가치를 전격 상향 조정해 미스터트롯2 전 출연자 118명에게 알록패치를 제공하는 통근 나눔 행사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31일 밝혔다.
금번 통큰 나눔 행사는 기존 우승자 혜택 가치에서 2.5배 이상 향상된 가치로 지금도 열심히 꿈과 희망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미스터트롯2 출연진 모두에게 감사와 행복, 그리고 건전한 통증 관리로 컨디션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작은 행복을 제공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박현우 알록 대표는 “안성훈님이 알록 공식 모델 활동을 하면서, 광고 촬영 전 후 안성훈님과 다양한 미팅과 토의들을 진행 했다. 브랜드를 발전시키 위해 같이 노력하는 공식 광고 모델은 처음"이라며, “그 동안 미팅과 만남 중에, 안성훈님의 미스터트롯2 참가자 전원에 대한 많은 기대와 걱정, 그리고 응원에 대해서 부흥할 수 있는 방법들을 고민했던 것은 사실”이라고 말했다.
또한 “안성훈님이 우승자 혜택을 포기하고 더 큰 감동을 주고 싶다는 결정에 부흥해 미스터트롯2 참가자 전원에게 알록패치를 제공하는 기부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미스터트롯2 참가자 모두가 안성훈님의 긍정의 힘과 밝은 기운을 느껴 모두가 짧게나마 행복을 경험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금번 통증완화 의료기기 알록패치의 전 출연진 지급은 1차로 미스터트롯2 Top15 진출자들에게 제공이 완료됐고, 나머지 출연자들에게 안성훈님이 직접 개별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금번 통큰 나눔활동을 시작으로 6월 15일 알록과 함께 발표될 신곡 ‘인생은 알록달록’ 발표와 함께, 전 국민들을 대상으로 더욱 큰 감동적인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