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리뷰쉐어(대표 박계환)는 지난 달 기업 회원 수 1만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리뷰쉐어는 플랫폼 형태를 띈 B2B SaaS 마케팅 솔루션이다. 2018년 바이럴 마케팅 분야로 초기 사업을 시작했으며, 2022년에는 UGC 콘텐츠 및 라이선스 거래 기능을 추가해 콘텐츠 마케팅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리뷰쉐어는 2023년 내 설문, FGI 등 마케팅 리서치 기능과 브랜드 앰배서더 등 레퍼럴 마케팅 기능 등을 추가 출시해 마케팅 산업 내 밸류체인들을 추가로 점유할 계획이다.
리뷰쉐어 운영사인 박계환 컨슈머인텔리전스 대표는 “마케팅 산업 내 플랫폼 보유자가 돼 모든 마케팅 퍼널에 지배력을 갖는 기업이 되는 것이 우리의 비전”이라며, “이를 위해 리서치분야부터 크리에이티브 제작, 바이럴마케팅, CPA 캠페인, 레퍼럴 캠페인 등 모든 마케팅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말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