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전기차 이티밴의 수입사 제이스 모빌리티는 이티밴 우수대리점들과 함께 전국 순회 전시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달 25일 서울을 시작으로 9월 15일 제주도까지, 전국 각지를 아우르는 이번 행사는 전국의 화물차 주요 집결지를 찾아가 이티밴 2인승과 4인승 모델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실제 화물운송업에 종사하고 있는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이티밴의 넉넉한 적재량과 긴 주행가능거리, 민첩한 골목길 주행 능력과 듀얼 슬라이딩도어를 통한 편리한 화물 승하차 등 전기 화물차로써 이티밴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으며, 현재 진행중인 할인 프로모션과 무이자 및 초장기 할부를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티밴을 구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25만 원 상당의 충전기 설치를 지원하고, 내연기관 화물차량에서 친환경 이티밴으로 변경하는 고객을 위한 추가할인 등 ‘친환경 지킴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유승철 제이스 모빌리티 대표는 “실제 화물운송업무를 하시는 분들께 더욱 적극적으로 이티밴을 알리고 친환경 전기차로의 전환을 돕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필요에 부응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동급 최장 주행거리를 자랑하는 이티밴은 높은 안전성과 실용성, 합리적인 가격 등 뛰어난 상품성을 갖춰 올 상반기 수입 상용차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