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2023년 하반기 인턴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 / 사진=가비아
가비아(대표 김홍국)는 2023년 하반기 인턴 및 경력직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가비아 인턴 전형의 채용 부문은 백엔드 개발, 프론트엔드 개발, 클라우드 엔지니어, 시스템 엔지니어, 보안관제, 서비스기획, 사업기획 등 IT 전반을 아우르는 7개 분야다. 인턴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역량검사, 실무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인턴십 기간은 3개월이며, 최종 전환 심사를 통과한 인턴은 내년 4월부터 가비아의 정규직 직원으로 근무할 수 있다.
동시에 진행되는 경력 채용 분야는 ▲영업 ▲보안관제 ▲정보보호 ▲사업기획 ▲프로젝트 매니저(PM) ▲클라우드 엔지니어 ▲서비스기획 등 7개 직군이다. 경력 공개채용은 서류전형, 온라인 역량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 기간은 내달 3일 자정까지이며, 최종 합격자는 2024년 1월 입사 예정이다. 채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가비아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덕한 가비아 경영지원팀 이사는 “가비아는 우수한 IT 인재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IT 산업군에서 커리어를 시작하게 될 인턴뿐만 아니라 실력 있는 경력직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