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전문 브랜드 포멀비 키즈가 아이들의 행복한 시간을 위한 ‘샤워도 일이니까 샤워 시간을 3분의 1로 줄이세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2023년부터 이어온 이번 캠페인은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은 땀날 일이 많아 여름에는 샤워도 일이다’라는 고민에서 시작됐으며, 아이와 부모를 위해 ‘아이의 잦은 샤워시간을 줄이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업체 측은 "포멀비 키즈의 3in1 제품은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를 한 번에 담은 올인원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의 샤워시간을 걱정할 필요 없도록 샤워 시간을 줄여준다. 특히 프로폴리스 성분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코코넛 유래 성분과 자연오일로 촉촉한 보습과 세정력을 자랑한다"며 "피부자극테스트를 통해 효능과 안전성을 평가받았으며, 11가지 유해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예민하고 연약한 아이들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귀여운 캐릭터들과 달콤한 향, 풍성한 거품 등이 아이들이 샤워 시간을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며, 빅헤드 펌핑 구조로 아이들이 직접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스스로 샤워하는 능력도 키울 수 있다.
한편, 포멀비 키즈는 캠페인 기간 동안 '포멀비키즈거품목욕' 해시태그 챌린지와 함께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멀비 키즈 3in1 제품의 풍성한 거품으로 샤워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1등에게는 여행 패키지를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포멀비 키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멀비 키즈는 클린뷰티를 지향하는 마리엔메이와 함께 글로벌 뷰티 에이드코리아 컴퍼니의 대표 브랜드다. 본 브랜드의 제품들은 쿠팡에서는 물론 지마켓, 11번가 등 다양한 올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주요 대형 유통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자사몰과 아마존을 열었으며 북미, 동남아시아, 중앙아시아 등 글로벌 온오프라인 시장에 활발하게 진출하고 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