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www.kbstar.com, 은행장 강정원)은 개인사업자를 위한 전용 기업카드인 'KB SOHO Biz 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KB SOHO Biz 카드'는 KB국민은행의 주요 고객층인 SOHO고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전문 세무컨설팅 서비스, 무인경비시스템 할인 서비스, 인천공항 마스터카드 라운지 무료 이용서비스 등 특화서비스와 평생 기본연회비 면제서비스가 제공되는 소호사업자 전용카드이다.
'KB SOHO Biz 카드' 이용 고객은 제휴업체인 세경세무법인(www.tamo.co.kr)의 기장 대리 서비스 이용시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기장 대리 서비스 이용고객은 부가가치세 증명원, 소득금액 증명원, 재무제표 증명원 등 각종 민원서류 무료 발급서비스 및 양도소득세 무료 신고 대행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카드 이용실적 우수고객은 부가가치세, 종합소득세 신고대행 무료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제휴업체인 KT링커스의 무인경비시스템 서비스인 KT텔레캅을 이용시 월정료 10% 할인, 설치 공사비 및 보증금 면제, 세대 개별 종합보험(화재, 상해, 도난 및 파손 담보) 무료가입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이 상품의 기본연회비를 평생 면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KB SOHO Biz 마스터 카드소지자 본인 및 동반 2인은 인천공항 마스터카드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카드영업추진부 손한일 부장은 "그동안 주로 법인기업을 대상으로 한 기업카드 자산 확대에 주력해왔으나, 이번 신상품 출시와 함께 기업카드 시장의 블루오션이라 할 수 있는 소호 고객을 집중 유치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