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콜센터,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SQ)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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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미영

gisimo@datanews.co.kr | 2006.04.11 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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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은행장 강정원/ www.kbstar.com)은 KB콜센터가 산업자원부에서 주관하는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SQ : Service Quality)'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KB국민은행 콜센터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의 수준 및 요구를 정확히 파악,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실천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과 경영자의 '고객섬김경영' 의지 및 실천부문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KB국민은행 콜센터는 2,200명 규모의 우수인력 및 최첨단 자동화 시스템을 기반으로 금융상담과 텔레마케팅, 예·적금 신규, 각종 조회와 이체, 인터넷을 이용한 화상채팅, 이메일 상담 등 365일 24시간 고객중심의 다양하고 편리한 One-Stop 맞춤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하루 평균 15만건의 전화상담 및 100만건 가량의 전화자동응답(ARS) 계좌이체가 이루어 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