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추가
홈
|
회원가입
2024.11.08
종합
정치/사회
경제/금융
산업
IT
라이프
데이터 Pick
[표] 자동차 관련 피해 처리 결과별 현황
오미영
gisimo@datanews.co.kr
|
2006.04.27 00:00:00
글자크기
한국소비자보호원(이하 소보원, www.cpb.or.kr)이 발표한 <2005 소비자피해 구제 신청>의 "자동차 피해 유형별 접수 현황"을 분석한 결과, '처리 결과별 현황'을 살펴보면 수리보수의 형태가 25.0%로 가장 많았으며, 이어 '계약해제(12.8%)', '배상(12.6%)', '환급(10.1%)'의 순이었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태그
자동차 자동차관련 피해 자동차 용품 매매 중고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