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 충동구매의 주 경로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기사아이콘

윤미연

tame@datanews.co.kr | 2006.05.17 00:00:00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삼성카드(www.samsungcard.co.kr)가 지난 4월24일부터 30일까지 <내게 지름신이 내릴 때(충동구매)>라는 주제로 삼성카드 임직원 559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충동구매를 하게 되는 주 경로는 어디인가"라는 물음에 절반 이상(54.0%)이 '인터넷 쇼핑몰'을 꼽았다. 이어 '백화점·할인마트 등 유통업체'가 31.7%, '일반 거리 매장'이 8.2%로 뒤를 이었다.


관련태그
지름신  소비  쇼핑  스트레스  충동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