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 상사·동료의 블로그·미니홈피 방문 경험유무 및 방문 목적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기사아이콘

유지은

qhddk10@datanews.co.kr | 2006.06.02 00:00:00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파워잡(www.powerjob.co.kr)이 2006년4월26일부터 27일 까지 직장인 422명을 대상으로 <직장인 1인 미디어 사용현황>에 대해 조사한 결과, "직장 내 상사나 동료의 1인 미디어(블로그·미니홈피 등)방문 경험"에 대해 82.2%가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상사·동료의 1인 미디어 방문 목적"으로는 '인맥관리나 안부'를 묻는 목적이 전체의 29.6%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이어 '상대에 대한 관심과 궁금증(23.2%)', '자료 이용 및 정보검색(15.4%)', '별 이유 없음(15.4%)', '상대의 소개나 강요로(4.5%)' 등의 순이었다.


관련태그
블로그  미니홈피  싸이월드